후방캠 작업후 잘 쓰고 있었는데 

어느날부터 메모리용량이 꽉차지도 않았는데 녹화가 되다말기 시작했다.

곰곰히 생각하다가 배터리가 쓰던거리 오락가락하나 싶어 배터리를 교체하기로 한다.

그래서 줏어온 배터리

삼성은 뭔가 못미더워서 엘지셀로 줏어왔는데 뭐 엘지셀이 맞겠지

여튼 배터리를 바꾸고 몇번 테스트해보니 그래도 영....

배터리 바꾸기전에는 2~3시간이였던 녀석이 4~5시간?정도로 늘어났으나 복불복느낌도 좀 있고 메모리가 꽉 찰때까지 버티질 못했다.

그래서 이건 승압회로 문제인가 싶어 교체하기로 한다.

그동안 수고해준 녀석

새로 줏어온 녀석 출력이 기존에 1A였던거 같은데 이건 1.5A로 좋아졌다.

기존방식이 조금 지져분해서 아쉬움이 느껴지던 터라 포트를 살려서 전방처럼 쓰기로 했다. 

댕-강

납땜기가 시원찮아서 납이 안녹아 힘들게 납질후

마감을 어떻게할까 하다가 재료로 쓰일만한게 암만봐도 없어서

시마노 브레이크패드케이스를 잘라서 대충 두른뒤 마감했다.

추후 생각나면 보강하던가 하는걸로

그리고 또 하나 방식이 바뀌면서 케이블이 필요했는데

전에 줏어다놓은 요녀석이 보여서 이걸 앞에다가 쓰고 앞에 쓰던걸 가져왔다.

조립후 모습

전방처럼 어떻게 충전이되는지 모를수준급은 아니지만 전보다 훨씬 깔끔해졌다.

아직 테스트는 못해봤지만 충전을 물리니 완충시켜놨던게 충전이 잘된다.
아무래도 승압회로가 아니라 충전기가 맛이 간건가........


그나저나 작업기는 안올렸지만 콕핏정리도 끝나서 이것을 끝으로 한동안 자전거에 손댈게 없어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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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TEN BY
단가샤
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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